게임상 아이디 ll시엘ll << 양쪽 ll은 소문자 엘입니다
현재 회바+염화 빌드인데요 제가 전전시즌에 하고 이번에 복귀하려고 합니다 현재 지금 1+1 한개도 안한상태라 모두 할꺼 구요
우선 유튜버 경자님께 케릭 자문 드렸을때 무기랑 장갑 라크등등 잡아주셨는데 라크도 보니까 보레알이라던지 하말이라던지 이런게 있더라구요 그게 어떤걸 선택해야 될지 모르겠고요
그리고 지금 하시는분들 보니까 템 밑에 따로 lv100도 있고 lv30도 있고 이런식으로 템자체적으로 레벨을 올리는거 같은데 이건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지금 있는 제 스팩으로는 하드32강도 4분대 돌더라구요 심연130층까지는 아니더래도 심연100층정도 까지 돌고는 싶은데요
루비는 계속해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스텟 조디악스킬 시간쪽 이것도 안해서요 ㅠㅠ 거의 전부 세팅을 다시해야 될꺼 같네요.. 제가 다른빌드는 딱히 잘 안하고 회바빌드 자체가 투력 올리긴 업렵다고 하는데
회바 자체가 너무 편해서요 회바+출혈 빌드도 요새 뜨는것 같던데.. 그빌드로 세팅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회바처럼 편한빌드고 투력이 많이 오르는 빌드 있으면 기탈없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반적인 세팅이 필요한 케릭입니다 ㅠㅠ 제작 자체도 제가 잘 모르고 하기때문에 제작은 제가 유튜브 영상보면서 공부
하겠습니다 거래소를 계속 보는데 매물이 또 많이 없긴 하더라구요 ㅠㅠ 귀찮고 복잡한 질문이지만 정말 제대로 답변해 주신분이 계시면 소정의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추후 인증샷 찍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__)(^^)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