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캐릭 방향 문의 드립니다 (채택하면 소정의 보상해드립니다)

[II흑월II] ll시엘ll
2026.06.10 수 11:22

270


게임상 아이디 ll시엘ll << 양쪽 ll은 소문자 엘입니다


현재 회바+염화 빌드인데요 제가 전전시즌에 하고 이번에 복귀하려고 합니다 현재 지금 1+1 한개도 안한상태라 모두 할꺼 구요 


우선 유튜버 경자님께 케릭 자문 드렸을때 무기랑 장갑 라크등등 잡아주셨는데 라크도 보니까 보레알이라던지 하말이라던지 이런게 있더라구요 그게 어떤걸 선택해야 될지 모르겠고요


그리고 지금 하시는분들 보니까 템 밑에 따로 lv100도 있고 lv30도 있고 이런식으로 템자체적으로 레벨을 올리는거 같은데 이건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지금 있는 제 스팩으로는 하드32강도 4분대 돌더라구요 심연130층까지는 아니더래도 심연100층정도 까지 돌고는 싶은데요 


루비는 계속해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스텟 조디악스킬 시간쪽 이것도 안해서요 ㅠㅠ 거의 전부 세팅을 다시해야 될꺼 같네요.. 제가 다른빌드는 딱히 잘 안하고 회바빌드 자체가 투력 올리긴 업렵다고 하는데


회바 자체가 너무 편해서요 회바+출혈 빌드도 요새 뜨는것 같던데.. 그빌드로 세팅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회바처럼 편한빌드고 투력이 많이 오르는 빌드 있으면 기탈없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반적인 세팅이 필요한 케릭입니다 ㅠㅠ 제작 자체도 제가 잘 모르고 하기때문에 제작은 제가 유튜브 영상보면서 공부


하겠습니다  거래소를 계속 보는데 매물이 또 많이 없긴 하더라구요 ㅠㅠ 귀찮고 복잡한 질문이지만 정말 제대로 답변해 주신분이 계시면 소정의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추후 인증샷 찍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__)(^^)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