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시즌에 다이아 그라 팔아 먹고 이라 후려 깐다고?
와... 그럼 우리가 좋다고 현금으로 사야지 하고 사겠다?
다이아 질러서 사던 그 것 마저도 이젠 안사줄거다
섭섭아 너가 처음 왔을대 그런 마인드는 어디가고 사탄이된거니?
게임 매출이 안나오는게 우리 잘 못 이야? 문제는 너네라는걸 모르니? 최소한 시즌제로 한다고 했으면
간소화 할건 했어야지 섭섭아 너 오고 나서 벌서 반년이 넘었어 너가 일기 쓴날로부터해서 말이야 6개월동안 너 뭐했냐?
시즌제 한답시고 간소화 제대로 했어? 성좌 삭제 했어? 광산 수정했어? 아무것도 안했지? 그런다고 시즌 컨텐츠를 제대로 내놨어? 전시즌은 아예 신규 스킬조차도 없었어
진짜 너 와서 하는게 뭐야? 마지막으로 돈 뽈아 먹기 시전 하기로 맘 먹은거야? 그 빨아먹기 시전을 이라고해? 그래도 참 고 결제 해준 유저들한테 한다는게 이런거야?
진짜 게임 개발 하지말아라... 그런 마인드로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