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강화석 도입 : -> 진짜 많은 옵션으로 불필요한 옵션을 넣어서 확률적으로 필요옵션 넣는 아무 의미 없는 짓거리 하게 만들지 말고 불필요한 옵션 줄이고 차라리 티어를 10기준으로 하고 그 위 티어를 유료강화석으로 강화하게하는게....
각종 스킬룬에 맞는 유물도입 : -> 독이면 독 회바면 회바 쇠뇌면 쇠뇌 등 그 스킬에 맞는 유물 장비를 도입해서 상 중 하 로 나눠어라 이건 몰빵 유물로 해놓으니 다른 유물 장비는 다 필요 없는 장비가 되지...그리고
뽑기는 좀 아니지 않냐? 상 중 하 로 나눠서 중 하 라도 던전에서 나오게 하는게....
스킬룬 의 다양화 : 스킬 자꾸 패치 하지마라 핵앤의 장점은 화려한 스킬이 아니라 몹을 화려하게 물리치고 가는것이다.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스킬을 쓸수 있게 해야지 어떤스킬은 강하고 어떤스킬은 약하고......
펫의 스킬에 맞는 유료화 : 펫을 차라리 기본으로 두고 각종 팻을 그 스킬에 맞는 옵션이 있는 유료 팻으로 만들어라.
부적의 단순화 : 부적 나 역시 진짜 머리가 아프다 부적 슬롯 강화 하는 시스템이 (레거쉬 제외 접두 + 접미- 어떻고 저떻고 ) 솔직히 뉴비들 10에 10은 몰라서 매번 묻는다 그런 복잡함에 뉴비들 하다가 접는다.
불필요한 링크룬 역시 어떤걸 스킬룬에 연결해야 되는건지 뉴비들 힘들어한다.. 좀 전체적을 단순화 작업을 도입하자..... 뉴비들도 손 쉽게 할수있게
고대 전설 등 유료로 판매하던지 말던지 드랍률 높이던지 말던지 좀 쓸때없는 옵션으로 망치게 하지마라 차라리 고티어 도입을 해서 고티어를 넣고 싶어서 여러번 하게 만들어라.
이런 글들을 들 어 쳐먹을지는 몰라도 난 희망을 걸어본다.
내가 처음 언디 시작할때 펫 한달 유료화 때문에 떠난다고 글썼다가 많은 유저들이 이정도도 돈 안쓸꺼면 게임 접어라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할때 진짜 접었다가 그래도 펫 무료화 해줘서
다시 시작한 복귀 유저로써 조금은 희망을 걸어 본다..
기존 과금 10만원 쓰는 유저들 과금 더 더 더 ...... 하게 하지말고
무과금 할려고 들어오는 뉴비들 소과금 이라도 하고 싶게 뉴비들 끌어 오는게 더 좋을 꺼라 본다
나역시 절대 무과금을 고집하는 유저지만 언디 하면서 소과금은 했던것처럼 ...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