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핵앤슬이 뽑기가 있고 패키지를 수시로 팔아
애초에 팔지말아야할걸 팔면서 가격내린다고 하면 와 혜자다 이럴줄알았어요?
요즘같이 리니지라이크의 과금으로 더러워진 게임판에서
안더럽혀진 게임장르가 있거든요?
FPS , MOBA , 핵앤슬 이 3개 장르는 과금으로 페이투윈 시켜버리는 장르가 아니거든요
언디셈버는 핵앤슬 장르 아니에요??
여기는 뭔데 핵앤슬 장르를 리니지식 과금으로 더럽혀요? 게임주인이더라도 장르의 선은 지켜야죠
MOBA , FPS 게임중에 돈으로 이겨버리는 FPS , MOBA 봤어요??
핵앤슬도 페이투윈 겜이 아닌데 라인게임즈가 뭔데 핵앤슬을 리니지식과금으로 쳐 운영하냐고요
가격을 하향조정???? 가격이고 나발이고 쳐팔지말라고요 뽑기 패키지 이딴거 수시로 팔아재끼는 장르가 아니라고요
장르의 존엄성과 근간을 뒤흔드는 운영이니 욕처먹는거라고요
이정도로 직설적으로 말하면 좀 알아들어야지 어떻게 3년동안 못 알아듣지???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