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설명해봐 디렉터야
왜 우리가 디아블로 말고
언디셈버를 선택해야하지?
패키지?! 그래 낼수있지 사과?! 더 팔아먹을수 있어 유물?! 돈 벌어야 하니까 계속 나올수있지
그래서 우리가 유물로 장비칸 꽉꽉 채우고있잖아
유물셈버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 언디셈버야 이게?
이름 부터 바꾸자 유물셈버로
돈 벌어야지 니네도 월급 받아야하잖아? 성과 내야 하잖아
알지 잘 알지
이해해 그러니까 유저가 떠나는것도 니네가 이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포인트 실수였고 0 하나 더 붙인거 맞잖아?
대가리 총맞지 않는 이상 50 포인트로 냈을리가 없잖아?
ㅈㄴ 어지럽다
다양함 자유로움 이딴게 전혀 없는데?
다 똑같은 스킬 쓰고 허수 스킬도 따로 정해져있는데?
이게 언디셈버니? 어디가 언디셈번데?
언제 정신차려?
그리고 게임 PC 든 모바일이든 확인하고 플레이 하고 확인 하는사람 없어?
피드백 안받는거야? 그냥 이게 맞아 하고 말하면 패치하고 그냥 끝이야?
뇌 뺀거야?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