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작사가 얼마나 겜을 안해봤음 버튼위치를 저위치에 둘까..
아니 적어도 잘 눌러지나 테스트는 해봤을꺼 아닙니까?
그때 불편함을 못느꼈어요? 진심?! 아 pc만 하신건가?
모바일로도 pc급겜을 할 수 있다는게 그나마 이겜 장점아니엿나
짐까지도 에센스 30개씩밖에 안쌓이는거보고 아 컨셉인가보다
햇는데 이건 뭐 그냥 진짜 겜을 안해보거나 생각이없는거같음
그것도 아님 은근슬쩍 유저들 엿먹이는건가ㅋㅋㅋㅋ
여담으로 시즌 끝물이라 말많은 디아4 잠깐하고왓는데
역시나 잼더라 다떠나서 핵앤슬=파밍 이라 생각하는데
이겜은 하루종일 폐지만 줍고있으니 디아하다가 언디들어오면
뭐하는짓인지싶은.. 올만에 패치되서 들와봤는데 제작진의
마인드가 이제는 돈돈돈! 전부터 보엿지만 이젠 대놓고 그러니
더는역겨워서 못하겟다~~~
나도 겜회사다니는 사람으로써(3d모델러) 이겜만든
아티스트들은 진짜 잘만들었고 고생햇을게 보이는데
늘그렇듯.. 윗대가리들이 에휴....아숩다아수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