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E에서도 회바는 스킬배율낮고 공속 빠른 스킬로 설계됨
당연히 처음 언디에서도 스킬 설계할때 비슷한 맥락으로 설계한걸로 보임

잼 스팩만 봐도 서리강타보다 거의 4배정도 약함
약해도 회바를 쓰는이유? 딱 하나 편의성
그동안 그 편의성때문에 다른스킬들 버프받을 때
그대로 유지시켜놔도 울며겨자먹기로 썼음
집유주로 발동되는 스킬의 발동률이 70%로 너프되도
그만큼 딜을 올려서 상쇄하려 했고
독기운 / 함성사용시 공속 / 조디악 센바람 / 자신감링크룬
등 조건부 공속이 달린 공속 옵션들은
집유주로 연결된 트리거의 스킬 발동주기에 영향을 안받아서
그동안 회바의 집유주는 다른 트리거보다
공속을 맞추기위해 더 많은 리소스를 들여야 했고
같은 자원을 들여도 서리강타보다 4배 약한스킬에
독비보다는 10배가 약한 스킬
이번 시즌4 들어와서 다른 광역스킬들 광역범위 엄청나게 버프 받을 때
회바는 소외되도 그러려니 했음
지금 허수 때려보면

공속 5인데 타수는 최소 300은 나와야하지만 163밖에 안나오는 상태고
그로인해 딜 비율이 환영도끼랑 비슷함
이거는 그냥 너프가 아니라 이 스킬하면 죽여버릴거야 하는 수준으로
**을 만들어버린거고
적당히란게 있어야 하는데 스킬의 딜을 80% 가량 너프시켜버린 상태
이정도면 그냥 회바하는사람들 접으라고 등떠미는수준 아닙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