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는 링크룬, 스킬룬, 장비, 부적을 맞추려면 시간이 엄청 든다.
특히 좃 같은 부적
유효옵 맞추기도 힘들고
유효 전설 만들기는 조 온나 힘들다
부적 셈버라는 말이 그냥 나오는 말이 아니다
부적이 다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오베부터 한 유저들도 위에 것을 다 맞추려면 상당히 힘들다
그것을 지금 시즌제를 도입하여 시즌내에 다 맞추어라?
다 맞추면 스탠으로 강제 이동하면 장비는 다시 다 맞추어야 한다
지금 시즌패스 쪼개서 파는 것을 보면 그냥 돈 주고 맞추라는 이야기다.
돈의 액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시즌제 ㅋㅋㅋㅋ
꾸녕이가 시즌제가 아니라고 해서
유저들은 장비인첸, 룬 각성,
좆 같은 부적 시스템을
맞추어 나가는 중이었다..
그런데 유저들이 신규, 복귀가 오지 못하는 이유가
좆 같은 시즌제가 아니라서 못 오는 것이 아니고
가니다를 하면서 갑자기 카던 1티어 부터 몹 레벨을 올리는 바람에
신규, 복귀가 카던 1티어에서 컷 당해 버린 것이라고
그렇게 설명해도.. 대가리가 아메바 뇌 수준이고 고집만 쎄다
지금 캐릭 렙이 100인데
몹 레벨이 145다.
이런 개 같은 캐릭과 몹 레벨 차이가 어디 있나
캐릭 렙이 130인데 몹 레벨이 140이면
이해하고 한다.
개 좃 같은 시즌제를 하지 말고
캐릭 렙을 130까지 올리고, 신규유저나 복귀가 따라 올 수 있도록
버닝 이벤트을 한달 정도 하면 충분하지
이 개 ㅂ. ㅅ 같은 것들은 그냥 자기들 개 ㅈ 대로 운영해서
더 이상 안될 것 같으니
어디 망상이 같은 것 하나 나오더니
시즌제 개 ㅈ 랄
글로벌 거래소 통합해서 해서 핵, 매크로만 산났지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