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ㄹㅇ 남아있는 유저끼리 이거아냐? 저거아냐? 하면 뭐합니까
일단 시즌제? 시즌서버? 가장 큰 오해가 다들 왜 시즌제든 시즌서버등... 궁극적으로 이게 왜 뉴비가 무조건 할거라고 착각들 하는지..?
시즌제가 없어서 뉴비가 안했다고 생각합니까???
두번째 스킬밸런스 1년넘도록 못맞춘애들입니다. 디렉터 바꼈다고 와!! 스킬 밸런스 완벽하게 맞출거라 생각합니까?
구인영도 맨날 모험자편지나 나와서 떠들때는 항상 스킬밸런스 맞추겠다 라고 호언장담했죠?
아직도 고질병 스킬밸런스 줮망이죠
세번째... 시즌서버 뭐 버닝서버 좋습니다,. 뉴비 뭐 많이 생기면 좋겠죠 근데.. 결국 똑같다는 겁니다
성장버닝 받고 렙업하고 오~ 드랍률 진짜 괜찮은데?
근데 결국 액트 밀고 최종은 뭐?? 카오스던전... 뺑뺑이
결론을 보십시오 들.. 시즌제 시즌서버 버닝서버등 일단 큰 갈등을 줬습니다.
큰 갈등을 주게 만들었으면 차라리 혁신적으로 바뀌어야되는데
아닙니다. 그냥 결국 커서 카던 돌아라 -> 이게 끝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