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언디한지 1년이 넘었네요
1년넘게하면서 앞으로 개선을 건의합니다.현제 가장 큰문제는 스킬이라고봅니다.벨런스도 그렇고 너무어중간해요.
나름 생각해서 오르테미스때 신스킬 가니다때 신스킬 내준건 알겟습니다 하지만 쓰기힘든조건을 하나씩 걸어놔서 솔직히 쓰는유저들 별로없어요
예를들어. 기운효과있는스킬들. 기운쌓는방법이 기운적출이랑 화신뿐이에요 기운적출쓰기위해 30퍼증폭 링크룬을뺀다? 그만큼 메리트도 없구요 화신은 지평선 껴야 유지되고 최소한 스킬자체에 확률적으로 기운적출될수있게 해줫으면. 쓰기 편햇을거 같네요.
탄궁은 듣기로는 과열때문에. 못쓴다고합니다.저또한 과열때문에 하기싫고요.
집유주는 이제는 막을수없어요 그냥 받아들이시고 단일딜 스킬같은걸 많이내줫음 합니다 보스때 딜을 뻥뻥낼수 있는 맹강같은 스킬이요. 스킬들이 눈으로봣을땐 엄청 많은거 같지만 실제로는 같은 계열안에서 할수있는건 2~3개 뿐이에요. 그안에서도 쓸만한거 찾으려니 죄다 똑같은 빌드들뿐이네요 빌드변경이 자유롭고 폭이 넓어진다면 자연스레 장비도 하나씩 다시 맞추고 재미도느끼고 빌드자랑도하고 이맛에 게임할수있게요. 빌드의 폭넓은 이동 또한 컨텐츠중의 하나라고 생각해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언디가 재밋어졋으면 하는 마음으로 써봅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