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쌀먹하는형들 안타까워서 글쓴다

푸치
2023.03.13 월 16:31

1,560

나도 백수시절있었고  게임좋아해서  게임  많이했는데


절대 게임으로 돈벌자 생각은 안했다.


요즘 시급 구천원 가까이 되는데  


일로게임하면 시급 오천원이나 나와? 


힘들다  더러운일 하기싫다  시급이 너무낮다 그래서 


일안한다고  집구석에서 부모님등골 빨아먹으면서


시급오천원도 안되는 쌀먹하고있으면  자괴감들지  않어?


차라리 편돌이  편순이해 요즘 괜찮어 


게임은 게임으로 즐기고  안타까워서 글쓴다


그리고 사회탓 정부탓  해봐야 세상 바뀌는거  없어


자기위로나  할뿐이지 자기가 바껴야돼  늦을수록 나중에


세배  네배로  남들보다 노력해야되고  


빨리 내일이라도 나가서  편의점에서 일이라도 해야


바낀다  나도 백수생활오래하고 사회탓만 했는데


지금은 남들보다 더러운일  힘들일하면서 따라가고있어


다시한번 말하지만 백날 사회탓해봐야 바뀌는거 없어


너네가 바껴아돼  누굴위해서 바뀌라는게아니야


거울봐봐  너자신을 아끼고 너자신을 위해 내일부터가 


아니라 지금 당장 바껴아돼.


하루만에 로또 당첨될일없고  갑자기  돈이어디서 


굴러떨어지지도않어  한땀 한땀 모아서 


집사고  차사고 해야돼 게임에서 하루 열두시간 해서  


운좋아야 몇만원 버는거 일주일 내내 해봐야  십만원 


버는거 나가서 편이점이라도 가면 하루만에도 10만원 


벌어 


자신을 버리지말아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