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백수시절있었고 게임좋아해서 게임 많이했는데
절대 게임으로 돈벌자 생각은 안했다.
요즘 시급 구천원 가까이 되는데
일로게임하면 시급 오천원이나 나와?
힘들다 더러운일 하기싫다 시급이 너무낮다 그래서
일안한다고 집구석에서 부모님등골 빨아먹으면서
시급오천원도 안되는 쌀먹하고있으면 자괴감들지 않어?
차라리 편돌이 편순이해 요즘 괜찮어
게임은 게임으로 즐기고 안타까워서 글쓴다
그리고 사회탓 정부탓 해봐야 세상 바뀌는거 없어
자기위로나 할뿐이지 자기가 바껴야돼 늦을수록 나중에
세배 네배로 남들보다 노력해야되고
빨리 내일이라도 나가서 편의점에서 일이라도 해야
바낀다 나도 백수생활오래하고 사회탓만 했는데
지금은 남들보다 더러운일 힘들일하면서 따라가고있어
다시한번 말하지만 백날 사회탓해봐야 바뀌는거 없어
너네가 바껴아돼 누굴위해서 바뀌라는게아니야
거울봐봐 너자신을 아끼고 너자신을 위해 내일부터가
아니라 지금 당장 바껴아돼.
하루만에 로또 당첨될일없고 갑자기 돈이어디서
굴러떨어지지도않어 한땀 한땀 모아서
집사고 차사고 해야돼 게임에서 하루 열두시간 해서
운좋아야 몇만원 버는거 일주일 내내 해봐야 십만원
버는거 나가서 편이점이라도 가면 하루만에도 10만원
벌어
자신을 버리지말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