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바럼들이 서버렉으로 부줌 패키지 산거 회수 해가더만
이제는 공명석 룬 의뢰서까지 회수해가냐??
버그는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는데
서버관리는 개판이고
소통 1도 안하고 문의 답변은 확인도 안하고 그냥 매크로 답변만 쳐 보내질 않나;;
이러면서 팔아 쳐먹을건 다 쳐 팔아 먹고
** 몇주만의 패치에 보이는건 편의성 하나랑
패키지 코스튬밖에 눈에 안들어오냐;; 편의성도 진작에 해줬어야 한걸 이제야 해준거고
확률이란 확률은 다 쳐 줄여놓고 정작 유저들이 필요하다는건 들은척도 안하는 새기들 진짜;;
슬슬 게시판 글 삭제 시키고 정지 시킬 시기왔지
전에는 그래도 사과 공지라도 쳐 올리더만
이제는 그냥 철판 깔고 떠들던 말던 신경도 안쓰냐
스팀 관리도 안해서 애들이 여기까지 글 싸지르러 오냐;;
테섭 관리 뭣같이 하면 스팀이라도 잘 돌아가게 하던가
국제적으로 욕쳐먹고 앉아있냐
진짜 우리나라 게임 역사상 역대급 똥운영이다 니넨;;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