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렉 좀.
A)기획의도입니다.
서버렉을 발생시켜 유저분들이 절망과 고통속에 지내는 모습을 보고 싶었습니다.
Q)버그는요?
A)이 또한 기획의도 입니다.
버그악용계정에 대한 제재용도로 수정계획 없습니다.
Q)음. 몰라서 실수로 버그를 발견하였거나 사용하였는데 어쩌죠?
A) 시스템적 오류나 버그를 발견하였으면 악용우려가 있다고 판단 계정정지 입니다. 발견하여도 혼자만 알고계세요. 우리가 루비회수하는데 방해안해주시면 됩니다.
Q)통수치듯 너프는요?
A)기획된 의도입니다. 우리도 루비 팔아야하니 유저분들께서 그럴려니 해주세요.
Q)섭종 예정일은요?
A)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으나 이번시즌과 다음시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슬슬 정리해야죠.
Q)노시즌제라면서요?
A)언제요? 시즌은 아니잖아요^^ 그냥 4달마다 유저분들이 더 고통스러워 하는걸 지켜보고싶습니다. 이래도 안접어?가 기획의도입니다. 언제까지 버티실지 일단 계속 즐겨주세요. 확률은 더욱 낮춰드릴테니 결제만 부탁드립니다.
Q)언디는 핵슬 이라면서요?
A) 아닙니다! 언디셈버는 mmorpg입니다.^^ 그러니 ㅂㄹㅈㄷ의 새로 출시 될 4번째 게임과 비교는 말아주세요. 눈치없는 ㅎㄱ유저분들이 결제 해주십니다.
Q)욕을 많이 먹으시는거 같던데요?
A)그것또한 기획의도 입니다. ㄱㄷㅈ들은 사료 한번 주면 갓겜을 외치더라구요^^ 1주년이라 사료 한번 던져주니 입이 고급스러워졌나봅니다. 좀 굶겨야겠어요.
Q)유저들이 온라인 간담회 제안을 많이 한다고 들었습니다.
A)어디 키우는 ㄱㄷㅈ랑 간담회를 하나요? 주제넘는 소리 하지 마라. 하고 싶네요.
Q)요즘 편지는 왜 안쓰시나요?
A)초반엔 과금유도좀 하려고 연기하며 썻는데 이젠 가만둬도 ㄱㄷㅈ들이 패키지 전부 결제해주더군요. 굳이 편지 써가며 연기안해도 되겠더라구요. 귀찮기도 하구요.
...
니 이미지 이런데 반박좀 해봐 이녕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