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드랍률좀 쳐 올려라 제발

똥같은넘들
2022.11.25 금 09:40

546


저번에 조각들도 드랍하게 하는 업데이트 이후엔

베스페르 전설상승 조각 등등 

상당히 잘 나오는 느낌 나서 할만했구만



왜 또 드랍률 건들여서 아무것도 안나오게 만드냐


전설 조각 잘 나올땐 진짜 카던 돌만 하드만

왜 또 싹 막아서 재미 없게 만드냐



쳐 나오는거라곤 알리사 조각 퀄리티 조각 

이딴거만 쳐 나오고 그것도 하루 이틀에 한개 두개 먹고

조각 10개 모와야 완제 하나 만드는거 모름??


좀 풀어라 뭔 재미로 카던 쳐 도냐 


거기다 전용을 쳐 만들었으면 전용이라도 좀 풀던가 

망할 넘들은 이벤트라고는 하지도 않고 

이벤트 해도 뭐 그지같은거 꼴랑 내주고 



장비 유효옵 띄우는것도 겁나 안뜨는데 

드랍은 되지도 않고 

링크룬 스킬룬 전설은 드랍 잘 안되도 이해를해

그건 한번만 바르면 끝이니까 

전설상승 부여 베스페르 이딴건

수백번 처발라야 한두개 좋은거 건질까 말깐데 

드랍도 안되고 전용도 안풀고 


그냥 지들 다이아 사서 루비교환하고 경매장에서 

사다쓰라고 싹 막아놓는 꼬라지가 아주 마음에 안든다


적당히 풀고 해줘야 모질란거 돈써서라도 충당하지

예초부터 돈써라 시전하는데 니들 같으면 돈 쓰겠냐 


뭐 적당히 쳐 나와야 도전도 하고 장비 업글도하지 

그리고 아무리 니들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빠져나갔다지만

경매장 꼬라지봐라 

얼마나 드랍을 쳐 막아놨으면 경매장에 매물이 드럽게 없어


대가리가 똥이니 하나만 생각도 뒤는 생각도 안하지 


매물이 저렇게 없는데 가격은 드럽게 싸졌어 

그만큼 사람들이 소비를 안하는거지 

니들이 싸질러놓은 똥을 우리가 치울순 없으니까 


제발 전용좀 풀고 드랍률좀 올려서 

카던 파밍의 재미를 줘 제발


왜이렇게들 게임은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못해서 게임을 말아먹냐


운영만 잘하면 진짜 대상도 그냥 받을 게임이구만


제발 정신좀 차려라 


제발 소통도 좀 하고 

이 똥 대가리넘아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