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조각들도 드랍하게 하는 업데이트 이후엔
베스페르 전설상승 조각 등등
상당히 잘 나오는 느낌 나서 할만했구만
왜 또 드랍률 건들여서 아무것도 안나오게 만드냐
전설 조각 잘 나올땐 진짜 카던 돌만 하드만
왜 또 싹 막아서 재미 없게 만드냐
쳐 나오는거라곤 알리사 조각 퀄리티 조각
이딴거만 쳐 나오고 그것도 하루 이틀에 한개 두개 먹고
조각 10개 모와야 완제 하나 만드는거 모름??
좀 풀어라 뭔 재미로 카던 쳐 도냐
거기다 전용을 쳐 만들었으면 전용이라도 좀 풀던가
망할 넘들은 이벤트라고는 하지도 않고
이벤트 해도 뭐 그지같은거 꼴랑 내주고
장비 유효옵 띄우는것도 겁나 안뜨는데
드랍은 되지도 않고
링크룬 스킬룬 전설은 드랍 잘 안되도 이해를해
그건 한번만 바르면 끝이니까
전설상승 부여 베스페르 이딴건
수백번 처발라야 한두개 좋은거 건질까 말깐데
드랍도 안되고 전용도 안풀고
그냥 지들 다이아 사서 루비교환하고 경매장에서
사다쓰라고 싹 막아놓는 꼬라지가 아주 마음에 안든다
적당히 풀고 해줘야 모질란거 돈써서라도 충당하지
예초부터 돈써라 시전하는데 니들 같으면 돈 쓰겠냐
뭐 적당히 쳐 나와야 도전도 하고 장비 업글도하지
그리고 아무리 니들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빠져나갔다지만
경매장 꼬라지봐라
얼마나 드랍을 쳐 막아놨으면 경매장에 매물이 드럽게 없어
대가리가 똥이니 하나만 생각도 뒤는 생각도 안하지
매물이 저렇게 없는데 가격은 드럽게 싸졌어
그만큼 사람들이 소비를 안하는거지
니들이 싸질러놓은 똥을 우리가 치울순 없으니까
제발 전용좀 풀고 드랍률좀 올려서
카던 파밍의 재미를 줘 제발
왜이렇게들 게임은 잘 만들어놓고
운영을 못해서 게임을 말아먹냐
운영만 잘하면 진짜 대상도 그냥 받을 게임이구만
제발 정신좀 차려라
제발 소통도 좀 하고
이 똥 대가리넘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