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적중주는 쓰는 사람 적어서 공지조차 없는거임??

샌드물림
2022.11.17 목 10:07

524

집유주땐 쓰는 유저가 넘 많으니까 그렇게 보상에 공지에 사과까지 했으면서


적중주는 쓰는 사람 별로 없으니까 아예 변명조차 없는거임? 


너네 빡대가리들 화염격류 너네가 만들어 놓고 어떤 스킬인지 잘 모르는거임??


화염격류는 집중상태로 스택을 모아서 일정 시간동안 발사체가 나가서 적중되는 스킬이잖아?? 그치??


아마 다들 격류는 보스전 진입전이나 진입해서 보스치기 전에 풀스택 쌓고 주스킬과 같이 보조딜로 많이들 쓸거야.


그럼 걍 6링크로 8스택 풀로 편하게 때리는게 낫겠음? 아님 5링으로 딜감폭도 큰 적중주 달아서 중간중간 컨트롤하며 집중때만 발동스킬 때리는게 낫겠음?


이게 너네 기획의도야? 링크룬 1개보다 못한 트리거 룬을 현질로 팔고 태생을 희귀로 둔거야??


그래 쉬운 보스들이야 중간중간 격류 집중 할 틈이라도 있지 공틈 상위 보스들은 중간에 집중 할 틈 조차 없다.


집중시에만 발동되면 딜감폭 덜한 집유주 쓰거나 걍 6링크가 더 낫지 왜 적중주를 씀 빡대가리들아.


좀 더 편하게 사냥하고 딜을 높이기 위해 트리거를 쓰는데 오히려 유저들 스트레스를 주네.


적중주 써볼거라고 쓴 루비며 시간과 노력이 너어무 아깝다 진짜 ㅎㅎ 운영이 많이 아쉽네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