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사람들 많이 빠져나갔다지만
경매장 전설급에센스들 매물 상태 실화냐
얼마나 드랍률이 개똥망이면 경매장에 매물이 저렇게 없냐
아니 제발 좀 드랍률좀 제대로 해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오픈때부터 줏어 먹은 전설류 몇개되도 않아
진짜 오픈때부터 했는데 전설부여 두번 먹어보고
전설상승은 5개 먹었나 링크룬 스킬룬은 말할가치도 없을
정도로 개 똥망 드랍률이야
거기다 요즘은 또 왜 조각조차 보기 힘든데
나왔다 하면 알리사 조각따위나 쳐나오고
뭐 나오는게 없어
하루죙일 10티 10렙 쳐돌아도 31티어장비는 몇개
먹지도 못해 그나마 먹는것도 개똥 옵망이라 팔생각도
안들고 다 갈갈이야
뭔 재미로 하라는거야 멀 줏어 먹고
창고에 쌓아놓고 장비 인첸이라도 할꺼아냐
3주에 한번 공틈에서 나오는 전설에센스 꼴랑 하나에
필드드랍은 아예 되도 않고
거기다 희귀확장도 쳐 막아놔서
미감정탬 감정해서 조각이라도 노려봐야 되는데
확장도 없어서 그냥 싹 다 갈갈이야
드랍률 진짜 개 똥이야 몇번을 얘기하냐 진짜
조각조차도 안나와 이제 도대체 싹다 막아놓고
루비로 경매장 이용하게 만들고 니들 돈 뽑아 먹을라는
개똥같은 짓좀 하지마
뭘 먹어야 도전하다가 안되면 경매장 가서 사기라도 하지
도전 기회조차도 안줄 개똥 드랍률 진짜 지겹다
드랍률 좀 쳐 올려라 진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