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드랍률이 얼마나 개똥망이면

우째이러냐
2022.11.11 금 19:56

893

아무리 사람들 많이 빠져나갔다지만

경매장 전설급에센스들 매물 상태 실화냐

얼마나 드랍률이 개똥망이면 경매장에 매물이 저렇게 없냐


아니 제발 좀 드랍률좀 제대로 해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오픈때부터 줏어 먹은 전설류 몇개되도 않아 

진짜 오픈때부터 했는데 전설부여 두번 먹어보고

전설상승은 5개 먹었나 링크룬 스킬룬은 말할가치도 없을

정도로 개 똥망 드랍률이야 


거기다 요즘은 또 왜 조각조차 보기 힘든데

나왔다 하면 알리사 조각따위나 쳐나오고 

뭐 나오는게 없어 

하루죙일 10티 10렙 쳐돌아도 31티어장비는 몇개 

먹지도 못해 그나마 먹는것도 개똥 옵망이라 팔생각도 

안들고 다 갈갈이야 

뭔 재미로 하라는거야 멀 줏어 먹고 

창고에 쌓아놓고 장비 인첸이라도 할꺼아냐 

3주에 한번 공틈에서 나오는 전설에센스 꼴랑 하나에

필드드랍은 아예 되도 않고 

거기다 희귀확장도 쳐 막아놔서 

미감정탬 감정해서 조각이라도 노려봐야 되는데 

확장도 없어서 그냥 싹 다 갈갈이야 

드랍률 진짜 개 똥이야 몇번을 얘기하냐 진짜 

조각조차도 안나와 이제 도대체 싹다 막아놓고 

루비로 경매장 이용하게 만들고 니들 돈 뽑아 먹을라는

개똥같은 짓좀 하지마 

뭘 먹어야 도전하다가 안되면 경매장 가서 사기라도 하지

도전 기회조차도 안줄 개똥 드랍률 진짜 지겹다 


드랍률  좀 쳐 올려라 진짜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