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사람이 하는 운영 맞냐?
오늘 코스튬빼고 없데이트 수준인데
이제는 이딴 업뎃마저 이딴식으로 진행 한다고?
오픈맴버로 정가지고 꾸역꾸역 하고 있엇는데
실시간 드랍률 조정
실시간 몬스터 조정
매번 업뎃마다 연장에 연장점검
선전검 후공지
단한번도 공지에 죄송하다 쓴적이 없지
조디악이나 각종 옵션들 아직도 미적용이거나
수치가 이상하게 적용되거 원효대사 해골물인거 겁나 많지
핵슬에 득템재미0.1도 없이 바닦에서 폐지긁어 모으는게 끝
지나가던 똥개도 운영 이렇게 하면 겜잘될꺼다 유저 니즈가 이렇다 다아는데
여긴 사람 x끼가 없는게 확실하다 아니면 이제는 설명이 불가능해
아니 도저희 납득이안가 이게 아무리 생각해도
정상적인 사람들이 운영 하는거면
뻔히 정답이 이미 나와있는데 어쩜 이렇게 반대로 할까?
예전에 이런말 많이 했지 하도 괴랄하게 운영해서 유저들 일부러 접게 할려는게 의도 아니냐고 그게 아니면 지금 설명이 안된다고
이래도 너희안접을꺼야? 계속 할꺼야? 딱이느낌아니면
도대체 왜이렇게 이끌어 가는건지
제발 누가 얘네가왜이렇게 운영을 ㄱ ㅐ ㅈ 같이 하는건지
알려줘라 아니 납득이라도 해야 이답답함이 조금이라도 뚫릴것같아….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