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검은사막pc한3년하다가 진짜 이겜계속하다가 현생사라질까봐 억지로 접엇는데 접고 몇년을게임안했는데 우연히 언디셈버 광고를 보게됫음 간만에 한국에서 괺찮은 핵앤슬 게임이나왓네 하고 그래서 오픈하고나서 지금까지 하고있는유저임 겜창임생 검은사막접고 몇년의 공백기에서 갑자기 겜하니깐 잼있더라 언디셈버 게임내부시스템이나 게임자체는 좀 신선하게 잘만들엇음 이건 형들도 인정할거야 근데 내가 여태까지 겜해본 게임들중에선 이렇게 운영을 ㅈ같이 하는겜은 첨본다 머 대기업3n게임들도 ㅈ같이 하긴하지만 얘들은 일단 소통이란걸 하더라 간됨회나 공식방송 으로 근데 이겜처럼 소통을 아예안하는겜은 첨본다 진짜로 오픈부터 지금까지 자게나 각종커뮤니티 사이트 에 항상 욕뿐인 겜은 난또 첨보네 머 게임사가 항상잘할수없지만 그래도 소통이란걸 해줫으면한다 맨날반복되는 고객센터 자동응답기 같은 답변과 통보식 개발자편지 이것을 즐기는 소시오패스집단인가 뉴비입장에선 답이없다 홈페이지 자게나 커뮤니티사이트 가서 빌드나 초반 육성법 팁을 찾아서 겜해야되는데 무슨 죄다 욕써놓은글밖에 없더라 솔직히 트럭시위 할만큼 이겜이 인기나 대형회사 급도 아니고 트럭시위할 유저도 이제는 없는거같다 좀소통해서 서로 양보해서 100%로는 아니라도 50%라도 조금씩 운영바꾸면서 해도 겜이 10창 나지않는데 스팀글섭 오픈하고 흥하든 망하든 정신좀 차리자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