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겜창인생중 최고다 언디셈버

sg와사바리
2022.10.03 월 21:35

811


그전에 검은사막pc한3년하다가 진짜 이겜계속하다가 현생사라질까봐 억지로 접엇는데 접고 몇년을게임안했는데  우연히 언디셈버 광고를 보게됫음 간만에 한국에서 괺찮은 핵앤슬 게임이나왓네 하고 그래서 오픈하고나서 지금까지 하고있는유저임 겜창임생 검은사막접고 몇년의 공백기에서 갑자기 겜하니깐 잼있더라 언디셈버 게임내부시스템이나 게임자체는 좀 신선하게 잘만들엇음 이건 형들도 인정할거야 근데 내가 여태까지 겜해본 게임들중에선 이렇게 운영을 ㅈ같이 하는겜은 첨본다 머 대기업3n게임들도 ㅈ같이 하긴하지만  얘들은 일단 소통이란걸 하더라 간됨회나 공식방송 으로 근데 이겜처럼 소통을 아예안하는겜은 첨본다 진짜로 오픈부터 지금까지 자게나 각종커뮤니티 사이트 에 항상 욕뿐인 겜은 난또 첨보네 머 게임사가 항상잘할수없지만 그래도 소통이란걸 해줫으면한다  맨날반복되는 고객센터 자동응답기 같은 답변과 통보식 개발자편지 이것을 즐기는 소시오패스집단인가  뉴비입장에선 답이없다 홈페이지 자게나 커뮤니티사이트 가서 빌드나 초반 육성법 팁을 찾아서 겜해야되는데 무슨 죄다 욕써놓은글밖에 없더라 솔직히 트럭시위 할만큼 이겜이 인기나 대형회사 급도 아니고 트럭시위할 유저도 이제는 없는거같다 좀소통해서 서로 양보해서 100%로는 아니라도 50%라도 조금씩 운영바꾸면서 해도 겜이 10창 나지않는데  스팀글섭 오픈하고  흥하든 망하든 정신좀 차리자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