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질 아니면 장비를 못마추게 해놨네
일주일동안 확장 에센스 2개 먹었어
감정해서 10티 둘 11티 하나 나와
그럼 확장을 써서 접두접미 노려볼만하잖아
근데 확장이 없어 드랍도 안되
조각도 10%확률이야 일주일동안 조각 10개도 안되
자동합성 눌러도 확장에센스 안생겨 일주일동안
감정 쳐바르면 4옵 5옵만 무수히 뜨고
어쩌다 접두 접미 에센스 노려볼만한 옵션 나오면
확장 에센스 써야되는데 없어
거기다 분해로 확장이나 부여 얻을라면 6옵 8티 9티 이렇게
떠야되는데 감정은 죄다 4옵 5옵붙어 나오고
5옵에 9티 5개 뜨면 머하냐 확장을 써서 6옵 9티 이상
노려야되는데 확장얻을라고 확장쓰냐??
뭔 확장이랑 부여가 전설급탬이 되버렸어
거기다 마법등급도 안쌓여 연금가서 바꿔줄 마법등급도 없어 일반 유저들은 장비도 마추지말라는거냐
마추고 싶으면 현질해서 루비로 접두 접미 사다 하라는거냐
너무하잖아 일주일동안 쳐 돌아도 창고에 쌓이는건 쓰레기밖에 없어 뭐가 이렇게 안나와
적어도 노가다를 해서 장비 마출수 있게는 해줘야될거아냐
한달을 돌아도 뭐가 없어
뭐 마냥 현질해서 경매장가서 사다 쓰라는거야 머야
꾸준히 돌면 그만큼 얻는게 있어야 할맛나지
줜나 돌아도 뭐가 안나와 드랍률을 개떡처럼 내려놨어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