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니들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한심하다한심해
2022.09.26 월 20:17

510

현질 아니면 장비를 못마추게 해놨네 

일주일동안 확장 에센스 2개 먹었어 


감정해서 10티 둘 11티 하나 나와 

그럼 확장을 써서 접두접미 노려볼만하잖아 

근데 확장이 없어 드랍도 안되

조각도 10%확률이야 일주일동안 조각 10개도 안되

자동합성 눌러도 확장에센스 안생겨 일주일동안 

감정 쳐바르면 4옵 5옵만 무수히 뜨고 

어쩌다 접두 접미 에센스 노려볼만한 옵션 나오면 

확장 에센스 써야되는데 없어 

거기다 분해로 확장이나 부여 얻을라면 6옵 8티 9티 이렇게

떠야되는데 감정은 죄다 4옵 5옵붙어 나오고 

5옵에 9티 5개 뜨면 머하냐 확장을 써서 6옵 9티 이상

노려야되는데 확장얻을라고 확장쓰냐??

뭔 확장이랑 부여가 전설급탬이 되버렸어 

거기다 마법등급도 안쌓여 연금가서 바꿔줄 마법등급도 없어 일반 유저들은 장비도 마추지말라는거냐 

마추고 싶으면 현질해서 루비로 접두 접미 사다 하라는거냐


너무하잖아 일주일동안 쳐 돌아도 창고에 쌓이는건 쓰레기밖에 없어 뭐가 이렇게 안나와 


적어도 노가다를 해서 장비 마출수 있게는 해줘야될거아냐

한달을 돌아도 뭐가 없어 

뭐 마냥 현질해서 경매장가서 사다 쓰라는거야 머야

꾸준히 돌면 그만큼 얻는게 있어야 할맛나지 

줜나 돌아도 뭐가 안나와 드랍률을 개떡처럼 내려놨어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