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글쓰네
이렇게 오래동안 욕하면서 테스트해주는데 뭐 보상없냐?
아이템 티어 표시는 31티어템 나오자마자 내가 자게에다 욕 한바가지 써놨었는데
어쩄든 뒤늦게 패치는 되었네
> 그런데 티어표시 꼭 이따구로 해야만했어? 티어별 숫자 색상이라도 다르게 만들기 귀찮디?
상점에다 팔때 하나하나 찾아봐야되는건 똑같잖아?
> 상점 얘기나왔으니 말이야.. 꼭 분해하고 상점 나눠야돼?분해하고 ESC 누르고나가서 상점 다시들어가서 판매하고
이거 니들 좀만 손대면 편할거 같지않아? 머리가 안굴러가? 인벤이나 넓으면 모를까.. 졋만해가지고 3분만다 상점들러서 저짓거리 반복해야되
> 상점 판매할때 특정아이템 한두개 제외하고 팔고 싶을때 개발자 너희들은 어떻게 판매할래?
모두 판매 누르고 그 한두개 아이템 어딨는지 찾아서 다시 빼야되지? 잠금버튼이라도 만들던가?
> 룬이나 장비 인챈트할때 인챈트 버튼 단축키 설정 안만들래?? 기본중의 기본아니야?
> 패드 역시 마찬가지야 . 니들이 1시간만 패드로 게임해보고 단축버튼 만들면 좋겠다 싶은거 넣으면 되잖아?
패드 유저 꽤 많을건데 패드로만 게임하는 사람 있을까? 마우스 필수지.. 게임 1시간 해보기 귀찮지?
> 연금술 말이야.. 5개 제작 완료되면 모두 받기 하면 되지않아? 꼭 하나씩 눌러서 받아야돼?
이밖에도 수도없이 많다..
내가 봤을때 개발자 니들은 1. 겜알못이거나 2. 겜에대한 애정이 없거나 3. 실력이 모자르거나
아니면 1+2+3 일 것같다..
대기업과 좆소의 차이는 디테일에 있다.. 게임좀 해보고 개선해라 제발좀.. 1주년 다되가잖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