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부활 돈으로 쳐팔거면 적어도 한방에는 안죽게해야지

얌생이덜
2022.09.10 토 21:26

617

카던 20렙 찍고 부활 안쓰고 무조건 마을가기 했더니 

카던완료를 못허네 ㅅ ㅣ부라꺼 

뭔 지나가다가 의문사 당하고 행여나 권능 보보스ㄸㅓ서

잡으러 가면 한방에 뒤지고

적어도 ㅅ ㅣ부레꺼 부활을 돈주고 쳐 팔꺼면 

한방컷은 없어야될거 아냐 ******들아 

부활 현질겜에 거기다 즉사기는 왜 쳐넣는데 

그리고 정예들 오라범위는 줜나 넓고 지속딜을 계속 처들어와서 보호막은 충전도 안되고 ㄱ ㅐ 거지같네 

그동안 아까워서라도 부활 써가며 게임했는데 지금은 부활값도 아까워서 안쓸라 했더니 부활 안쓰면 게임이 안되네 

11티어는 무조건 부활 써서 잡으라고 쳐만든거냐 

패턴을 개 그지같이 쳐넣었어 

뭐 한방맞고 살아야 물약먹고 피채우고 싸우지

맞으면 한방이야 그지같은게 

거기다 카스트로는 생흡 이딴거 없음 잡지 말라는거냐 

줘같아서 부활하면 살아나자마자 장판딜에 쳐 죽어 

뭔게임이 너도 나도 한방아님 돈을 쓰게 쳐 만들어놨어

드랍률은 개 거지같은 낮고 전용 쳐만들어가지고 팔지도 못하게 해놓고 드랍률은 개차반 만들어놔 

니들 루비를 ******에서 싸게들 사니까 

아이템-메니아를 필터 해놨네 ㅋㅋㅋ **

루비 가격을 니네들 가격에 마출려고 전용 내놓은거냐

드랍률 개존망에 전용탬 내놓고 경매장 폭등이다 

현질 안하고는 살수 없는 시세들 쳐만들어놓고 

이벤트라고 어디서 마법등급룬스톤 그딴거 꼴랑 주고

진짜 ㄱ ㅐ쓰레기새기들이네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