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던 20렙 찍고 부활 안쓰고 무조건 마을가기 했더니
카던완료를 못허네 ㅅ ㅣ부라꺼
뭔 지나가다가 의문사 당하고 행여나 권능 보보스ㄸㅓ서
잡으러 가면 한방에 뒤지고
적어도 ㅅ ㅣ부레꺼 부활을 돈주고 쳐 팔꺼면
한방컷은 없어야될거 아냐 ******들아
부활 현질겜에 거기다 즉사기는 왜 쳐넣는데
그리고 정예들 오라범위는 줜나 넓고 지속딜을 계속 처들어와서 보호막은 충전도 안되고 ㄱ ㅐ 거지같네
그동안 아까워서라도 부활 써가며 게임했는데 지금은 부활값도 아까워서 안쓸라 했더니 부활 안쓰면 게임이 안되네
11티어는 무조건 부활 써서 잡으라고 쳐만든거냐
패턴을 개 그지같이 쳐넣었어
뭐 한방맞고 살아야 물약먹고 피채우고 싸우지
맞으면 한방이야 그지같은게
거기다 카스트로는 생흡 이딴거 없음 잡지 말라는거냐
줘같아서 부활하면 살아나자마자 장판딜에 쳐 죽어
뭔게임이 너도 나도 한방아님 돈을 쓰게 쳐 만들어놨어
드랍률은 개 거지같은 낮고 전용 쳐만들어가지고 팔지도 못하게 해놓고 드랍률은 개차반 만들어놔
니들 루비를 ******에서 싸게들 사니까
아이템-메니아를 필터 해놨네 ㅋㅋㅋ **
루비 가격을 니네들 가격에 마출려고 전용 내놓은거냐
드랍률 개존망에 전용탬 내놓고 경매장 폭등이다
현질 안하고는 살수 없는 시세들 쳐만들어놓고
이벤트라고 어디서 마법등급룬스톤 그딴거 꼴랑 주고
진짜 ㄱ ㅐ쓰레기새기들이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