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화염 방사 버그좀 고쳐주세요. 제발

버그다
2022.09.10 토 03:00

382

화염방사는 점화 말고도 폭발시에 방화 라는 지속 디버프를 거는데요...

무려 5단계까지 중첩가능합니다.

하지만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데미지 변화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사람도 없고하니 패치도 안하고 미치고 환장합니다.

무려 메인으로 지지는 거보다 폭발시켜서 방화 넣는게

진짜 메인 딜 메커니즘이거든요.

근데 차이가 없어요...

더웃긴건

방화를 걸고서

방화 디버프가 1이던 5이던 상관없이

몹한테 불을 쏘던

허공에 불을 쏘던 불쏘는 방사 단계가 최대5단 까지 늘어나면

무려 디버프 중첩이랑 아무상관도 없는

방화 데미지가 바껴요 ㅋㅋㅋ

ㅂ.,.ㅅ 같은 언디 용어가 헷갈려서 모르시겠죠?

화염방사는

자체적으로 불을 쏘는 방사를 하는데

움직이지도 못하고 계속 쏴야 방사가 1에서 5단계까지 되고

5단계가 되야 최대범위 되서 중거리 정도 나갑니다. 그전에는 완전 라이타불이라 인파이터임 ㅋ

최근 패치 되서 길가다 살짝만 쏴도 1초정도 불꺼질 때까지 멈춤요 ㅋ (원래 깔짝깔짝 쏘면서 빠르게 이동했는데 막힘)

그걸 폭발 시키면 방화 가 걸리는데요 방화도 최대 5번까지 걸수있어요. 데미지 늘어나게요 .. 하지만

안늘어납니다. ㅋㅋㅋ 무려 이게 진짜 메인 딜 메커니즘 인데도요... ㅋ

요약하면

방사 1~5단

폭발시 몹 방화 걸림. 1~5단 (5중첩하려면 무려 5번이나 제자리서 모아서 폭발로 맞춰야함 ㅋ)

언디는 서있다가는 골로뒤짐 ㅋ 고렙보스전 사용불가능 스킬 ㅋ

근데 방화를 1개라도 걸면

어디 멀리가서 아무것도 없는 허공에 방사를 5단으로 지지면....

방화 데미지가 올라감 ㅋ 1이든 5이든 차이는 없고 아무튼 올라가요

보스랑 첫대면할때 모아서 한방 쏘고

도망다니면 다시 방사 1단계 라이타 되서

한대때려볼라고 가다가 뒤지는 스킬 ㅋ

언디에서 이거보다 ㅂ.,ㅅ 스킬은 없는듯..

주문,근접 ㅋ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