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활빌드는 왜 오피인지아남??
양손무기로 적용
쌍수취급안되서 화살통플렛+추가옵들 꽁으로 먹고가는거에
무기 베이스는 한손무기. 공속/치명 비율 1.2/12짜리 양손무기는 활뿐임.한손무기베이스 가져다씀.
그리치면 활빌드도 칼질하고 좀 센빌드는 싹 너프해야지??ㅋㅋㅋ
너프무서워서 못한다는 애들..너프 절대안할 연속베기같은걸로 겜하세요들.
진심 세팅시도도 못해본 거지들이 99%면서 ㅋㅋㅋㅋ
뭔 잼구타령,
미존재치피 둘둘 딜만 올린세팅아니라
지대로세팅해보시죠
순백10강은 쓴돈도아니니깐..
아..그리고 8강만해도 뭐 세니어쩌니.소숫점처리.빠진거라 43집유주는 4.2의시전속도를 가집니다.
자게글들보니 웃겨서 ㅋㅋ
집유주 너프는 당연히 예상하고 한거맞음.
매커니즘 파괴가아닌 딜 너프를 예상했고 그게맞는거.
기획의도라고 싸지르는데..
엑자일에서 cwc매커니즘 스킬룬 링크룬 그대로 가져와놓고 무슨 기획의도..
밸런스를 조정한다고 해야지..쯧쯧..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