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집유주는 언밸을 넘어서 설계 미스인게 맞는데

angpsdbnatn
2022.09.07 수 13:33

661

적당히 쎄야 집유주랑 비견되게 다른 스킬들을 상향평준화 시키지 이건 말이 안됐잖음 누가봐도 너프 0순위 스킬이였는데 너프한다고 민심 바닥 ㅇㅈㄹ하는거 보면 ㅋㅋㅋㅋ


남들은 딜 조금 더 올려보겠다고 장비 올전설 유효옵, 룬 순백 10강 이상, 방어옵 대신 마나 감소 옵션 등등 챙길거 다 챙겨도 딜 모자라서 허구한날 죽는데 


고작 10강 순백 + 스킬 각성 달고 차원이 다른 딜 뽑아내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했나 ㅋㅋ 특히 회바에 근원 각성까지 달아서 딜 감소 옵션 챙겨가는거 보면 진짜 이기적이네요


그리고 공속 챙기면 되는거 아님? 회바 2링 띄워서 신속한 공격 달고, 무기나 장비에 공속 옵션 챙기면 되는건데 누가보면 아에 사용 못할 정도로 잠수함 패치 하는줄 알겠음 ㅋㅋㅋㅋ


적당히 이기적으로 삽시다 남들은 님들보다 돈 훨씬 더썼는데도 딜 안나와서 박탈감 들고 있어요 집유주 지금이라도 너프 안했으면 모든 유저 죄다 집유주회바 할각인데 


첨부터 밸런스 못맞춘걸로 게임사를 까야지 이걸 너프해서 밸런스 맞춘다고 까는건 좀 양심없지 않음? 예전 다른 스킬들은 너프 당할때 보상도 없었는데 양심 좀 챙깁시다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