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적당히 쎄야 집유주랑 비견되게 다른 스킬들을 상향평준화 시키지 이건 말이 안됐잖음 누가봐도 너프 0순위 스킬이였는데 너프한다고 민심 바닥 ㅇㅈㄹ하는거 보면 ㅋㅋㅋㅋ
남들은 딜 조금 더 올려보겠다고 장비 올전설 유효옵, 룬 순백 10강 이상, 방어옵 대신 마나 감소 옵션 등등 챙길거 다 챙겨도 딜 모자라서 허구한날 죽는데
고작 10강 순백 + 스킬 각성 달고 차원이 다른 딜 뽑아내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했나 ㅋㅋ 특히 회바에 근원 각성까지 달아서 딜 감소 옵션 챙겨가는거 보면 진짜 이기적이네요
그리고 공속 챙기면 되는거 아님? 회바 2링 띄워서 신속한 공격 달고, 무기나 장비에 공속 옵션 챙기면 되는건데 누가보면 아에 사용 못할 정도로 잠수함 패치 하는줄 알겠음 ㅋㅋㅋㅋ
적당히 이기적으로 삽시다 남들은 님들보다 돈 훨씬 더썼는데도 딜 안나와서 박탈감 들고 있어요 집유주 지금이라도 너프 안했으면 모든 유저 죄다 집유주회바 할각인데
첨부터 밸런스 못맞춘걸로 게임사를 까야지 이걸 너프해서 밸런스 맞춘다고 까는건 좀 양심없지 않음? 예전 다른 스킬들은 너프 당할때 보상도 없었는데 양심 좀 챙깁시다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