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집중 유지 시 주문발동 트리거

두더라
2022.09.07 수 11:50

651

이번에도 조용히 게임하다 짜증나서 글씁니다


오픈때부터 전기구,번개사슬등 번개만 했던 유저입니다

저번 주적주트리거 너프로 트리거 나올때부터 쓰고있던 주적주 죽여놔서

집유주로 갈아탔더니 이것도 너프네요


주적주부터집유주까지 안쓰던스킬들전설에각성까지 트리거 방향바꾸는거만 수십개, 순백도 수십개나 들어가서 몇개나 들어갔는지 가늠이 안됩니다.


아니 어떤것이 잘못됬길래 하는것마다 이러나요? 내가 뭘 잘못했나요?

부당한 이득도 아니고 돈은돈대로쓰고 하는거마다 너프면 그냥 기존 전기구처럼 계속 기어다녀야 하나요?

본인들이 설계잘못한걸 피해는 왜 제가 받아야 하나요?


보상을 뭘 얼마나 어떻게해줄지는 모르지만 집유주 들인돈에 비할수도 없겠죠

이럴거면 그냥 빛본적 없는 번개계열, 전기구 스킬을 없애세요 개발자가 번개맞아 번개랑 왠수졌는지 진지하게 고민해봅니다.



개발자편지에 트리거 속도건드려서 **같이 조정한다 하는데

결국 이모든 트리거 문제는 마나전환 죽여놔서 그런거 아닌가요?


주적주 트리거도 변경전이든 후든 시속 이빠이 땡기면 결국 같은건데 마나전환을 이따위로 바꿔버리니 집유주 하는거 아닌가요?

시속 땡겨서 5.0맞추면 뭐하나요 아무리 맞춰도 초당300~400은 기본으로빠지는데

집유주 트리거도 밸런스가 안맞다 하는데 집유주 기본감폭 때문에 결국 속도땡긴 사람들이랑 비교하면 딜이 안나오는게 당연한거아닌가요? 

집유주로 고작 1억정도로 밸런스파괴니 뭐니하는것도 의미없고 2~3억이상 나오는사람들은 집유주안해도 애초에 집유주밸런스파괴라고 찡찡거리는 사람들보다 쎄요

저같은경우도 아직도 변경된 주적주때랑 지금 집유주때랑 천정도 왔다갔다할뿐 큰차이도 안납니다. 

다만 기어다니냐, 걸어다니냐 차이뿐

집유주가 사기라면 걷는게사기죠 자게에는 그런말도 없더군여


10만원으로 1억찍는다는분들은 아이디나 남겨주시죠 뭘 얼마나 어떻게했는지 1주동안 다시 시속템 바꾸면서 꿀좀빨아보게요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