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타 게임보다 천장 낮은건 인정하지만 수동게임이란걸 인지를못하시는건지... 아니면 걍 컨텐츠 소모 늦추는건지...
전에도 링크룬 뽑다가 빡쳐서 접었는데 복귀하고 메타에맞는
스킬셋팅하려보니 전에뽑았다 합성해버린걸 다시 뽑아야하는상황이오네요.. 적어도 뽑았던건 합성비용 지불후 일반등급으로 사용가능하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게임 가장문제점이 라이트유저나 후발주자들이 절대 격차를 따라잡을수없고 이번 보스 업데이트로 즉사기 혹은 무적상태 후 직사기, 단계별 페이지 까진 이해하지만 메이플 하는것도아니구,, 심지어 메이플은 즉사기 타이밍에 케릭별 무적기라도있지만 이건뭐 부활줌서 써야하는경우가 불가피하게 많고 무한파밍형게임에 맞지않는 과금요소,쓸데없는 피로도로 신규유저들 유입이없는거지 조금만 다듬으면 진짜 모바일계 poe 혹은 poe를넘는 게임이 충분한데 .너무아쉽네요 복귀해서 게임을 다시 즐기지만 조금수정만 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것들 수정안하는모습을보면 좀 답답한 마음도 드네요 . 왠만하면 시즌패스별 스킨이랑 팻연장 스킬임팩트, 스킬색상변경 이런걸 BM으로 만들어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