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껏 만든 신규 스킬 -> 죄다 버려짐
드랍률 잠수함 너프 -> 게임 해도 남는 게 없어 노잼이 됨
카오스 던전 난이도 상향 -> 막 에피소드 3까지 깬 복귀 플레이어 + 신규 플레이어 다 나가 떨어짐
억까 패턴, 즉사기 남발 -> 몬스터 학살하는 게임이 몬스터에게 맞아 죽는 겜이 됨
이것도 모자라서 몬스터만 레벨을 120까지 올려놨네? 다음에는 몬스터만 레벨 140까지 올려놓을 거냐?
이 장르 대표 겜 패스오브엑자일도 보상 깎아놓고 난이도만 잔뜩 올려놨다가 이번에 역대급 쪽박 차고 있는데 너네는 뭘 믿고 똑같이 따라가냐?
콘텐츠는 어차피 소모되기 마련이다.
소모 늦추겠다고 추찹한 짓 하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붙잡는 게 아니라 떠난다. 열릴 지갑도 닫히는 거고.
이제 업데이트마다 카오스 석상 초기화 하는 식으로 준 시즌제 운영할 건데 콘텐츠 아낄 이유가 있냐?
그냥 팍팍 풀어라.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