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언디셈버는 영업 마인드가 쓰레기 임, 언디가 고쳐야 할 것들

구녕이가죽어야언디가산다
2022.08.12 금 12:58

484

영업 고객 유치를 하려면

신규, 복귀도 필요하지만

기존유저들이 좋아졌다, 할만하다 라는 호평이 나오게 해야 함

그런데 구녕이 이  새끼는

하면 할 수록 기존 유저들 입에서 욕만 나오게 함

이번 2.0에서 해서는 안 될 짓거리를 골라서 함


1. 석상 초기화- 제일 욕을 쳐 먹음


유저들이 6개월을 열심히 해서 올려 놓은 걸 없던걸로 하자 해 버림


기존 석상을 그대로 두고 하드 모드로 했으면, 유저들이 아무 불만이 없었을 거임


신규를 위한다면 기존 석상렙을 빨리 올리도록 경험치를 상승시켜 주면 제일 좋았음


2. 스킬 너프, 룬 너프

언디의 스킬은 타 게임과는 다르게 스킬 하나, 룬 하나 고르고 키우는데, 엄청난 노력이 들어간다.

이걸 무시하고, 유저들 뒤통수를 갈겨 버림


3. 스킬, 룬 합성 문제

그넘의 돌리고 돌리고, 가챠 시스템 없애라고 유저들이 그렇게 말해도 구녕이는 들은척도 안함


구녕이 이 새 끼 대 가 리에는 돌리고  돌리고 밖에 안들어 있는 듯


합성하면 유저가 원하는 걸 그냥 선택 할 수 있게 해라


4. 스킬, 룬 전승 문제

겉으로는 다양화  말하면서 전승 할 때 재료를 왜 쓰게 하냐

스킬 바꾸면 장비랑 부적이랑 기타 등등바꾸어야 할 것이 엄청 많은데 재료까지 아직도 넣어야 하냐


5. 드랍율 문제

이 새끼들은 말로만 상향이지

그냥 폐지 줍는다. 길드 증표 나오면 그게 제일 큰거다


6. 1인 던전의 부재

이건 머 차차 나올 것이라 보고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