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자체가 처음부터 크고 작은 잡음들이 계속나오고 있는상황이라 이미 유저들의 신뢰를 잃은지 오래인듯…
재밌자고 게임하는건데 뭔가 씁쓸하네요..
유저들이 구조적으로 제대로 알지는 못해서 잘못짚은것도 분명 있겠지만
그래도 유저포섭을 목적하에 게임을 운영하는 상황에서
유저 모두가 한마음으로 입모아 문제점이라 말하는건 어느정도 미리 알아서 해결하는게 장기적인 측면에서 모두에게 좋아보입니다…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식의 운영말고
유저들에게 투자를 하세요… 적당히 알아서 눈치보고 이정도면 되겠지 하는 운영이 이제것 한번도 먹힌적 없었던 것 같습니다.
치킨싸움에서 이길 능력이 안되면 투자라도 과감히 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인프라가 아닌데 투자도 안하고 무슨 이득을 바랍니까.
이런 분위기의 게임사안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성취감 및 마인드가 좋을 수 있을까요… 그런상태에서 성과품이 좋게 나올리 없다 생각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