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 2주차 한계를 느끼는 중.
바꾸자 바꾸자
바꿔달라 바꿔달라
지겨운 가챠 시스템 바꾸자 바꾸자
- 룬 합성시 선택상자를 주자 .. 쉬운 스펙업을 위해 ! 자유로운 빌드 갈아 타기를 위해 !!!!
- 희귀 카오스 카드 피통 / 데미지 쎼게 하믄 되지 쓸데 없는 감폭 감폭 이딴게 게임의 재미를 해친다 . 없애자 없애자
스킬 소모 마나 지금의 30% 수준으로 내려라 내려라- 각성석 선택가능 하게 하자 하자 !! 가챠로 스트레스 그만 줘라 ! 스킬 전설룬 발랐는데 뭔 가챠야 !!! 스펙업이 되야지 !!
희귀 아이템에 전설 발랐는데 망했다. 그 아이템 버려야 된다.. (역행의별 안나온다. ) 그러지 말고 다시 바를수 있게 하자- 망한옵 초기화 되고 다***리게 하자 !! 이것도 쓸데 없는 스트레스 가챠 시스템 이지
- 근접 좀 살리자 살리자 ! 현재 상위티어 풀강 해서 도는 게 엔드 컨텐츤데 하.. 장난 아니게 힘들다.. 거기다 맵 옵션 까지 **다 ..
- 단순히 딜 올려서 원거리 에서 덜 맞고 쏘는 게임이냐 !!! 언디의 생흡은 타 게임과는 개념이 달라서 영... 근접은.. 영......
- 조디악 부분 초기화 만들자 !! 유저 편의를 위해 좀 하자 .!!
지금 생각 나는건 여기 까지임..
위 글에서 핵앤슬래쉬 언디셈버의 아이덴티티를 방해 하는게 무엇이 있나 찾아 보시오 !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