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다참다 너무 짜증나서 처음글씁니다
오픈때부터 사슬과 전기구만 했던 유저입니다. 전기구의 그 답답한속도를 참아가며 다단히트와 연속적인 트리거 발동이 좋아 그간 계속했지만,
주문 적중시 트리거가 나온지 몇개월이 지낫는데
이제와서 적중시 주문발동이 아니라 한발당 한번주문발동이었다는게 말이됩니까? 룬 이름뜻과 전혀 다르잖아요
한번타격 하는스킬과 다단히트스킬 둘의 데미지부터 장단점이 명확히 다른데 전기구의 그나마 있던 장점까지 죽이나요
특히 최근 일주일 동안 발당한번이라면 쓸모도 없는 트리거룬 기껏35렙찍고 있는거 없는거 다써가면서 순백도해서 겨우 39렙맞췄더니 7개월간의 오류라고 공지도 없이 한순간에 바꾸는게 어떻게 정상인가요?
그간 주문적중시트리거 오류를 고쳐도 진즉에 고쳤어야지 제일많이 투자를 할시점에 이렇게 박살내놓는게 짜증납니다
이제 번개는 다 죽었네요 접거나 바꾸세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