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 벌어보겠다고 부활 줌서 시스템 만들어서 컨텐츠 부족나오고
유저들 돈, 시간, 노력들여서 강해졌더니 지들 의도와 다르다고 너프시키고
머리가 딸리고 운영능력이 부족해서 새로 룬 출시랑 밸런스 조정 못하고 업데이트마다 수정할거면 시즌제로 바꾸세요.
괜히 피오이가 시즌제 운영하는게 아닙니다. 스킬도 여러가지인데 밸런스 맞추기가 어렵고 생각지도 못한 오류가 많으니 시즌제하면서 고쳐나가는 이유도 있습니다. 한 시즌에는 강하다는 스킬이 유행하는거고요.
유저를 무시하고 노력을 기만하는 업데이트 그만하시고요.
7개월이 지나서 트리거가 자기네 의도와 달라서 사전 공지도 없이 패치했다는게 어이가 털리네요.
트리거 쓰라고 상향시키고 방향전환까지 냈으면서 의도와 다르다니 ㅋㅋㅋ
머리가 나쁜건지....
시즌제가 아니여서 다시 키우는 일이 없고 다양한 스킬이 있다는점에 맘에 들어 시작했고 빌드 연구도하면서 정말 재밌게 즐겼고 애정이 많았던 언디였습니다.
저는 이제 그만할때가 되었네요. 모두들 즐디하세요.
운영진들은 정신차리시고 생각좀하면서 업뎃해서 유저들 노력을 묵살시키는 일은 그만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트리고 공지사항 보고 느낀점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