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스킬을 만들었으면 좀 쓰게 좀 해줘라

보호막이종잇장
2022.08.11 목 01:02

485

번개 파동의 마나 소모량은 게임 해보고 정한 거냐?


이 놈은 한 방에 기본 20씩 먹는다. 화염구가 5, 번개 사슬이 6, 독성 불꽃이 8인데 번개 파동은 뭐가 잘났다고 20이나 처먹는 거냐?


어찌나 마나를 퍼먹는지 마나 전환을 붙이고 쓰면 마나는 당연히 동나고 체력도 동나고 내 속도 타들어간다.


그렇다고 이 스킬이 마나 퍼먹는 값을 하냐? 절대 아니다. 마나를 워낙 많이 써서 문장도 못 켜고 마력 폭풍은 붙일 엄두도 못 내며 시전 속도를 마구 올리면 제살 깎아먹기가 되는 이 스킬은 스킬 배율을 보나 깡댐을 보나 다른 스킬에 비해 특출나게 나은 점이 없다.


오직 간지 하나만 보고 쓰는 스킬이다. 아니, 간지 하나만 보고 쓰는 스킬도 아니다. 마나 모자라서 쓰지도 못하니까.


스킬 부가 효과는 더 가관이다. 번개의 기운을 모조리 소모해서 대미지를 증폭시키는데, 당연하게도(??) 이 스킬은 번개의 기운을 자체적으로 수급하는 기능도 없다.


쿨타임이 없는 스킬이라서 번개의 기운을 어찌저찌 모아도 하나 모으는 순간 바로 날려버리는 건 덤이다. 


자체적으로 감전도 못 걸어서 감전 딜뽕도 노릴 수 없다. 


그래도 멋있어서 도저히 포기 못하고 이 스킬 어거지로 쓰고 있었지만 이제 도저히 못 참겠다. 


일단 급한대로 마나 소모를 화염구랑 똑같이 5로 낮춰라. 부가 효과랑 각성 효과는 나중에 생각해도 좋으니까 일단 마나 소모라도 팍팍 깎아라.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