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 파동의 마나 소모량은 게임 해보고 정한 거냐?
이 놈은 한 방에 기본 20씩 먹는다. 화염구가 5, 번개 사슬이 6, 독성 불꽃이 8인데 번개 파동은 뭐가 잘났다고 20이나 처먹는 거냐?
어찌나 마나를 퍼먹는지 마나 전환을 붙이고 쓰면 마나는 당연히 동나고 체력도 동나고 내 속도 타들어간다.
그렇다고 이 스킬이 마나 퍼먹는 값을 하냐? 절대 아니다. 마나를 워낙 많이 써서 문장도 못 켜고 마력 폭풍은 붙일 엄두도 못 내며 시전 속도를 마구 올리면 제살 깎아먹기가 되는 이 스킬은 스킬 배율을 보나 깡댐을 보나 다른 스킬에 비해 특출나게 나은 점이 없다.
오직 간지 하나만 보고 쓰는 스킬이다. 아니, 간지 하나만 보고 쓰는 스킬도 아니다. 마나 모자라서 쓰지도 못하니까.
스킬 부가 효과는 더 가관이다. 번개의 기운을 모조리 소모해서 대미지를 증폭시키는데, 당연하게도(??) 이 스킬은 번개의 기운을 자체적으로 수급하는 기능도 없다.
쿨타임이 없는 스킬이라서 번개의 기운을 어찌저찌 모아도 하나 모으는 순간 바로 날려버리는 건 덤이다.
자체적으로 감전도 못 걸어서 감전 딜뽕도 노릴 수 없다.
그래도 멋있어서 도저히 포기 못하고 이 스킬 어거지로 쓰고 있었지만 이제 도저히 못 참겠다.
일단 급한대로 마나 소모를 화염구랑 똑같이 5로 낮춰라. 부가 효과랑 각성 효과는 나중에 생각해도 좋으니까 일단 마나 소모라도 팍팍 깎아라.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