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공격 스킬은 왜 트리거 사용을 못하게 만드는거죠??&하소연..

키시토1
2022.08.08 월 13:05

721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겁니다.


공격 적중시 주문 발동 이런것 처럼


주문 적중시 공격 발동 이라던가,


공격 적중시 공격 발동 이라던가?



솔직하게 말해서 저는 회전 베기 스킬을 사용중입니다.

헌데 이스킬은 독성불꽃과 흡사하지만 독성불꽃에 있는 단점들을 싸그리 긁어 모은 듯한 그런 스킬입니다.


일단 근접해야하고, 무기범위가 강제 되며, 타격,주문 스킬이 아니라서 트리거 링크 룬도 장착이 불가능 합니다.

제생각에 비슷한 느낌의 스킬이지만 확연하게 차이점이 보이는데 어떠신가요.

독성 불꽃은 주문 스킬로써 트리거 링크룬을 활용 가능합니다.

독화살비 에 엮는다던가, 회오리 바람에 엮는다던가.....


하지만 회전베기는 그딴거 없습니다.

주문 스킬을 트리거로 연결도 못합니다.

오직 단일로 사용해야하는데 그렇다면, 독성불꽃처럼 멀리서 칠수있는게 아니니 근접했을때에 추가적인 이점이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이 붙을 수록 처맞고 뒤질 확률은 올라가지만 딜적인면, 게임플레이의 수월함 등등 에서 엄청나게 독성불꽃에 비해서 부족하기만 합니다.


근접할수록 피해 감소 라던가 근접할수록 피해 증가 라던가 이런 부분을 보완해줘도 될것같거든요.


그리고 전에 자유게시판 보니까 회전베기 태그에 타격을 주게되면 온갖 증폭을 다끼워서 안된다하는분들있던데,

좀끼면 어떱니까?? 타스킬은 껴도되지만 얘는 안된다? 이기적인 생각 같아보이는데요, 아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목록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60000자)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답글 취소 입력 가능한 글자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대 1000자) 답글 이미 신고한 댓글입니다. 내용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게시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이미 신고한 게시글 입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신고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제목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본인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이 없습니다. 이미지파일 (jpg,gif,png,jpe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s를 초과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시겠습니까?
입력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주제를 선택해 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비속어 사용 또는 도배 등의 부적절한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활동 내역에 따라 커뮤니티 이용에 일정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수정 삭제 답글
목록
사용자 프로필 비공개 설정되어있습니다.
삭제할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을 모두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줄일때 텍스트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

모든 알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임ID(NID) 로그인

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