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픈후 정확히 일주일
24시간x7일 총168시간동안 임시점검/연장/긴급 다합쳐서 정확히 51시간 점검했던 게임임...ㅋㅋㅋ
지금정도면 엄청 양호..
모바일게임들 환불 진짜 어려움..구글에 언디만 있는게 아니고 . 린지 오딘등등 얼마든 재화 팔수있는게임 많은데.
유독 언디만 환불루비 쓰레기들이있는 이유는
환불이 쉽기때문일뿐.
. 직접 격어봤었..린2/검사모바일.아케론(요곤 잘모르실듯..ㅋㅋ)
환불대행업체들 한동안 유행처럼 많았었는데
국산게임들 환불 거의 불가능 수준들 많아서 거의 사라진상태고..
솔직히 언디는 왜 환불이 쉬운지가 문제지.환불런 작장들만 욕할게 아니란..
각종버그/무분별한 블럭/무기한점검등 환불사유가 넘쳐나서 환불이 너무쉬운게임..
어차피 신규유입 절대 불가능한 게임이고 . 수명 얼마 안남았음..
시즌제를 하지않겠다--이말에 혹해서 poe접고 왔지만.
시즌제를 안한다가 아니라 못한다였음.
개발능력때문이 아니라 게임내 과금상품이 캐릭 장비나 스펙에 영향을 주는데
시즌제로 초기화를 한다고 하면 반발/환불/결제량감소 그런문제들이 크니까
시즌제를 하지않겠다고 말만했을뿐..
어차피 시즌 넘어갈때마다 반강제 초기화인셈인데..
템도 손에꼽을템 몇개빼곤 두시즌 버티는템 없,,
신규 권능 옵 추가에따라 쓰레기되는 졸업급 템도있고..예를들자면 목걸이??
어차피 망무새마저 떠난겜 남은시간 대충 즐겨요,ㅋㅋ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까?
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두줄일떄 텍스트
등록한 상품 바로가기(링크)게임ID(NID)는 게임 프로필 또는 설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